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매혹적인 커플 향수 ‘아미리스 엑스트레’ 컬렉션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매혹적인 커플 향수 ‘아미리스 엑스트레’ 컬렉션
  • 유수아
  • 승인 2019.09.08 05:00
  • 조회수 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답례품 인기 아이템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의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이 ‘아미리스 엑스트레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미리스 팜므 엑스트레 & 아미리스 옴므 엑스트레
사진 :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미리스 팜므 엑스트레 & 아미리스 옴므 엑스트레

일출의 찬란함을 표현한 향수, 아미리스를 기존의 오드 투왈렛과 오드 퍼퓸보다 더 깊고 그윽하게 즐길 수 있는 엑스트레 드 퍼퓸 버전이다.

‘아미리스 컬렉션’은 파리지앵의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담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대표적인 커플 향수다.

플로럴 우디 향인 아미리스 팜므, 우리 아로마틱 프레쉬 향인 아미리스 옴므는 각각의 향은 물론 두 사람이 만나 어우러질 때의 조화마저 완벽하다.

‘아미리스 엑스트레 컬렉션’은 ‘아미리스 컬렉션’에 이어 올 가을 유행을 초월한 스타일, 유쾌한 감성, 클래식한 우아함을 추구하는 커플을 위한 가장 세련된 향수임이 분명하다.

기존의 아미리스 컬렉션의 상쾌한 시트러스 향기에 신비로운 오리엔탈 향 또는 따뜻한 바닐라 향을 더해 활기찬 느낌을 살렸다.

‘아미리스 팜므 엑스트레’는 만다린 블라섬과 아이리스 앱솔루트로 화려한 플라워 부케처럼 육감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아미리스 옴므 엑스트레'는 매콤한 시나몬 오일과 달콤한 바닐라가 어우러진 편안하고 따뜻한 향기다. 물론 두 사람이 함께 만나면 매혹적인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파리의 활기찬 우아함을 담은 커플 향수 ‘아미리스 엑스트레 컬렉션’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