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예비신랑 강추 향수 아이템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출시
돌체앤가바나, 예비신랑 강추 향수 아이템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05 06:00
  • 조회수 1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답례품 인기 아이템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대담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뚜왈렛(K by Dolce&Gabbana Eau de Toilette)’을 선보인다.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100ml
사진 :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100ml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는 이탈리아 산골, 지중해의 작열하는 태양 아래, 자연 그대로의 싱그러운 흙 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언덕의 경관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매력적인 퍼퓨머 듀오 다피네 뷔제(Daphné Bugey)와 나탈리 로슨(Nathalie Lorson)은 관능적이고 정교한 우드 향과 아로마 향, 깊은 시트러스 향을 조합하여 매혹적인 향기로 치명적인 남성미를 내뿜는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를 탄생시켰다. 

짜릿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트러스로부터 시작되는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의 향기는 톡톡 튀는 블러드 오렌지와 시칠리아 레몬 과즙 그리고 주니퍼 베리의 싱그러움과 만나 더욱 활기를 얻는다.

이어 앰버와 클래리 세이지가 부드러움과 따스함을 더하고, 상쾌한 제라늄과 라반딘이 블렌딩되어 에너지 넘치는 향을 이어간다.

하트노트를 이루는 스파이시한 피멘토 에센스는 마치 불꽃을 점화하듯 열기를 더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키고, 남성적인 에너지를 절정으로 이끈다.

따사로운 우드 베이스 노트는 베티버와 감각적인 시더우드의 향으로 이어지고, 마지막으로 달콤하게 톡 쏘는 파촐리의 스파이시한 향기가 더해지며 거부할 수 없이 매혹적이고 완벽한 남성성을 드러내는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의 향이 완성된다.

모던한 남성성을 그대로 담아낸 구조적인 보틀은 예술적이고 정교한 왕관 모양의 캡과 조화를 이루며 전통과 현대가 융화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블루 스톤과 섬세한 장식이 돋보이는 아이코닉한 캡은 에이징 작업을 거쳐 정성스럽게 완성되었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하게 보틀 위에 자리한 모습이 현대의 왕관처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보틀 정중앙에 위치한 시그니처, 왕관을 씌운 알파벳 K는 왕위를 뜻하는 전통적인 상징을 연상시키는 동시에 굉장히 현대적인 느낌을 풍긴다.

한편,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이 새로운 향수 라인을 출시하며 선보이는 캠페인은 이탈리아의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마리아노 디 바이오(Mariano di Vaio)와 함께한다.

한 가정의 남편이자 아버지이며 사업가인 그는 일상 생활에서의 왕이며, 남성적인 향기를 표현하기 위한 최적의 모델로서, 가히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의 화신이라 할 수 있다.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의 본연의 모습을 포착하기 위하여 사진작가 마리아노 비반코(Mariano Vivanco)는 이탈리아의 중심부에 위치한 그림 같은 마을인 몽테풀치아노(Montepulciano)의 중세 성벽과 연결되어 있는 이국적인 포도 농장에서 그가 가족, 친구, 연인과 나누는 사랑과 우정의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대담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향을 담은 돌체앤가바나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뚜왈렛’은 50ml, 100ml로 선보이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