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광휘의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센테니카' 출시
숨37°, 광휘의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센테니카'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06 23:00
  • 조회수 1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침내, 시간도 경외한 광휘의 피부를 완성하다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100년의 고결함, 천 년의 기다림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찬란하게 빛나는 광휘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센테니카’를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숨37__센테니카
사진 : LG생활건강_숨37__센테니카

새롭게 선보이는 ‘센테니카’는 숨37°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100년 자연발효 성분에 세계 각지에서 생명력을 이어온 고귀한 성분을 더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광휘의 동안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37° 럭셔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센테니카는 100년 동안의 기다림으로 가치를 더한 프랑스 빈티지 숙성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발효초로 얻은 ‘센테니온TM’을 비롯해, 세계 고대 문명의 발상지에서 얻은 진귀한 성분들로 구성한 엑소르 TM를 담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해지고 손상된 피부 속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특히, 엑소르TM는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더블 트러플, 천 년의 기다림이 깃든 보이차, 샤프란 추출물, 아쉬와간다를 최적의 배합으로 완성하여 오직 극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귀한 피부 비방의 결정체이다.

이번 제품은 ‘골든 미딩 발효’ 및 ‘홀 발효’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성분의 효능을 피부 깊숙이 전달 한다. ‘골든 미딩 발효’는 핵심 성분을 일 년에 단 두 번만 채취가 가능한 시드로 꿀에 담아 황금 자기에서 발효한 것으로,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센테니온TM, 엑소르TM 등 주요 성분뿐 아니라 제형의 구성 성분까지 발효하는 숨37° 발효 연구소만의 하이엔드 발효 기술인 ‘홀 발효’ 기술을 새롭게 적용해, 효능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에 근본적인 변화를 선사해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센테니카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하는 ‘센테니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오일 컴플리터’ 구성으로 출시된다

100년의 고귀한 정성과 기다림은 물론 인류 발효 과학의 극진체로 완성한 ‘센테니카’로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의 오마주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