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앰버 & 크리스털을 모티프로 출시된 2019 A/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쓰리, 앰버 & 크리스털을 모티프로 출시된 2019 A/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07 07:00
  • 조회수 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rl in amber & crystal visions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2019 A/W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 쓰리(THREE) 2019 AW 컬렉션
사진 : 쓰리(THREE) 2019 AW 컬렉션
사진 : 쓰리(THREE) 2019 AW 컬렉션
사진 : 쓰리(THREE) 2019 AW 컬렉션

THREE의 A/W 컬렉션은 깊은 호박색의 영롱한 빛을 띄는 크리스탈에서 영감을 받아 ‘Girl in amber & crystal visions’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틴트, 블러셔, 아이라이너, 네일 폴리쉬로 구성되었다.

THREE 디멘셔널 비전 아이 팔레트는 실제 원석컬러를 배열한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로즈 쿼츠(홍수정), 블루 레이스 아게이트(터키석), 엠버(호박), 암모나이트(국석), 가넷(자유석)의 이미지와 색상을 형상화하여 5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각기 다른 4가지 쉐이드가 하나로 구성되어 터치할수록 색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베스트셀러 THREE 리리컬 립 블룸과 THREE 치키 시크 블러셔 역시 시즌을 맞아 새 컬러로 선보인다.

THREE만의 독창적인 ‘Raw matte’ 텍스처로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리리컬 립 블룸은 MLBB 계열의 5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치키 시크 블러셔는 두 뺨을 분위기 있게 물들일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THREE 크리스탈 비전 인텐시브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편안하고 쉽게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제품이다.

광택감과 선명한 색감으로 깊이 있는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산소투과성 포뮬러의 THREE 네일 폴리쉬 역시 영롱한 크리스털의 반짝임을 함유한 6가지 새로운 컬러가 출시된다.

‘THREE A/W컬렉션’은 온라인 공식몰 및 SSG.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쓰리(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