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시작은 가장 예뻐야 하니까

일생 중 가장 설레면서도 진지하게 임하는 쇼핑의 순간은 신혼 살림을 장만할 때가 아닐까. 그 중에서도 예비 부부들이 가장 고심하는 아이템은 신혼가전일 것이다.

부부의 일상에서 가전은 쓰임새와 사용 빈도에서 그 어떤 요소보다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특히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혼가전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투영한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었다.

결국 ‘신혼테리어의 완성’은 신혼가전이다. 삼성전자의 신혼가전은 뛰어난 기능은 기본, 공간에 녹아 드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요즘 부부’의 신혼 라이프를 더욱 예쁘고 특별하게 만든다.

삼성 신혼가전을 대표하는 5가지 베스트 아이템인 삼성 비스포크, 더 세리프,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등을 소개한다.

▷ 주방을 보여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드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부부의 취향과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는 주방을 꿈꾼다면 지금이 기회다.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는 오랜 세월 동안 이어진 주방 가전의 천편일률적인 디자인 호흡을 끊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부부의 취향과 주거공간 등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과 9가지 색상의 패널을 조합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는 핑크, 화이트, 레드, 옐로우,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는 물론 전면의 텍스쳐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기본 소재인 메탈과 유리 질감 외에 공간과 주방 인테리어에 맞추어 매트하거나 광택있는 재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가구보다 툭 튀어나오거나, 냉장고 좌우로 애매한 여백이 남는 등 공간적 아쉬움을 남길 염려도 없다.

‘비스포크’는 4도어 프리스탠딩(Free Standing) 타입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 모두 ‘키친핏(Kitchen Fit, 주방가구에 꼭 맞는 사이즈)’을 적용해 마치 빌트인 가전과 같은 구성이 가능하다.

주방과 거실의 경계가 사라지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한 아이디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