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 고현준
  • 승인 2019.09.05 22:00
  • 조회수 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시작은 가장 예뻐야 하니까

일생 중 가장 설레면서도 진지하게 임하는 쇼핑의 순간은 신혼 살림을 장만할 때가 아닐까. 그 중에서도 예비 부부들이 가장 고심하는 아이템은 신혼가전일 것이다.

부부의 일상에서 가전은 쓰임새와 사용 빈도에서 그 어떤 요소보다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특히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혼가전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투영한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었다.

결국 ‘신혼테리어의 완성’은 신혼가전이다. 삼성전자의 신혼가전은 뛰어난 기능은 기본, 공간에 녹아 드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요즘 부부’의 신혼 라이프를 더욱 예쁘고 특별하게 만든다.

삼성 신혼가전을 대표하는 5가지 베스트 아이템인 삼성 비스포크, 더 세리프,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등을 소개한다.

▷ 한 점의 가구처럼 공간에 녹아드는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사진 :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사진 :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사진 :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사진 :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

삼성전자 2019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그야말로 에어컨 시장에 또 한 번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제품이다.

한 점의 가구처럼 공간에 녹아드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다. 바람문 없는 정제된 라인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마치 인테리어 조형물처럼 거실과 잘 어우러진다.

특히 2019년 ‘무풍에어컨’은 에어컨으로는 최초로 서큘레이터 팬을 탑재해 3개의 하이패스 팬이 만들어낸 강력한 냉기를 서큘레이터 팬이 공간 내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퍼뜨려 초강력 급속냉방이 가능하다.

또 와이드 무풍냉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균일하게 더 풍성한 냉기를 전달한다.

-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m/s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함.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