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 '삼성 무풍큐브'
신혼테리어의 완성, 삼성 신혼가전 '삼성 무풍큐브'
  • 고현준
  • 승인 2019.09.06 08:00
  • 조회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시작은 가장 예뻐야 하니까

일생 중 가장 설레면서도 진지하게 임하는 쇼핑의 순간은 신혼 살림을 장만할 때가 아닐까. 그 중에서도 예비 부부들이 가장 고심하는 아이템은 신혼가전일 것이다.

부부의 일상에서 가전은 쓰임새와 사용 빈도에서 그 어떤 요소보다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특히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혼가전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투영한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었다.

결국 ‘신혼테리어의 완성’은 신혼가전이다. 삼성전자의 신혼가전은 뛰어난 기능은 기본, 공간에 녹아 드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요즘 부부’의 신혼 라이프를 더욱 예쁘고 특별하게 만든다.

삼성 신혼가전을 대표하는 5가지 베스트 아이템인 삼성 비스포크, 더 세리프,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등을 소개한다.

▷ 우리 신혼처럼 이상적인 결합, 삼성 무풍큐브
 

사진 : 삼성 무풍큐브
사진 : 삼성 무풍큐브
사진 : 삼성 무풍큐브
사진 : 삼성 무풍큐브

삼성 ‘무풍큐브’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하는 공기청정기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마무리한 육면체 모양의 ‘무풍큐브’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외관과는 달리 강력한 7중 청정 필터를 장착해 초미세먼지 기준인 2.5㎛보다도 작은 0.3㎛ 크기의 먼지를 99.999%까지 제거한다.

모듈형 큐브로 구성된 이 제품은 두 개의 큐브를 자유롭게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어 단독으로, 또는 결합한 형태로 원하는 곳에 원하는 구성으로 배치할 수 있다.

또 세련된 풀메탈 디자인과 세이지블루, 피치오렌지, 프라임핑크, 콰이어트그레이 등 소프트한 감성의 다양한 컬러로 신혼부부의 개성을 담아낼 수 있다.

- 미국 냉공조학회(ASHRAE)기준 Cold Draft가 없는 0.15m/s이하의 바람을 무풍(Still Air)으로 정의함.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