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시작은 가장 예뻐야 하니까

일생 중 가장 설레면서도 진지하게 임하는 쇼핑의 순간은 신혼 살림을 장만할 때가 아닐까. 그 중에서도 예비 부부들이 가장 고심하는 아이템은 신혼가전일 것이다.

부부의 일상에서 가전은 쓰임새와 사용 빈도에서 그 어떤 요소보다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특히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혼가전은 단순한 가전을 넘어 부부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투영한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었다.

결국 ‘신혼테리어의 완성’은 신혼가전이다. 삼성전자의 신혼가전은 뛰어난 기능은 기본, 공간에 녹아 드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어 ‘요즘 부부’의 신혼 라이프를 더욱 예쁘고 특별하게 만든다.

삼성 신혼가전을 대표하는 5가지 베스트 아이템인 삼성 비스포크, 더 세리프, 무풍에어컨 갤러리, 무풍큐브, 에어드레서 등을 소개한다.

▷ 신혼부부의 패션을 완성시키는 '삼성 에어드레서'
 

사진 : 삼성 에어드레서
사진 : 삼성 에어드레서
사진 : 삼성 에어드레서
사진 : 삼성 에어드레서

부부를 위한 드레스룸은 정작 그 공간의 활용이나 꾸밈에는 소홀하기 쉽다.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는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드레스룸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으로 의류를 전문적으로 청정시킬 수 있는 ‘에어드레서’는 가구와 벽의 콘셉트에 맞추어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다.

크리스탈 미러, 골드 미러 등으로 구성된 전면 도어도 부부의 바쁜 아침을 위한 전신거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에어드레서’는 옷감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집안으로 흘러 들어오지 않도록 제거하는 의류 전용 미세먼지 필터는 물론이고,

스팀만으로는 없애기 힘든 냄새까지 탈취해주는 냄새분해 필터를 국내 유일하게 탑재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