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리스, 론칭 20주년 맞아 새 메뉴 출시한 고품격 웨딩 베뉴
아모리스, 론칭 20주년 맞아 새 메뉴 출시한 고품격 웨딩 베뉴
  • 고현준
  • 승인 2019.09.06 14:00
  • 조회수 1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아모리스가 2020년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한식 메뉴를 출시하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벌인다.

예비부부에게 실속 있는 기회가 될 이번 20주년 기념 혜택 소식을 전한다.

▷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 한식 메뉴 출시
 

사진 : 아모리스, 고품격 웨딩 베뉴
사진 : 아모리스, 2020년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새로운 '한식 웨딩 메뉴' 출시
사진 : 아모리스, 고품격 웨딩 베뉴
사진 : 아모리스, 2020년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새로운 '한식 웨딩 메뉴' 출시

내년에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하는 아모리스는 이를 기념하여 역삼점 한식 웨딩 메뉴를 출시한다.

아모리스는 독창적인 조리 기법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로 미슐랭 2스타 셰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하이엔드 웨딩 식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아모리스는 이번 역삼점 한식 메뉴를 출시하며 음식 부문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어 입지를 한층 굳건히 할 예정이다. 역삼점 한식 메뉴는 ‘희(囍) 코스’와 ‘연(緣) 코스’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각각 5코스, 6코스로 구성했다.

‘가평 잣 드레싱을 곁들인 계절 샐러드’, ‘갈빗살과 자연송이를 곁들인 완도산 통전복, 대하구이 요리’, ‘새싹삼 갈비탕과 진지’ 등의 메뉴는 건강 식재료와 한식 조리법을 활용한 맛의 정통성에 창의성이 돋보이는 현대적 표현 기법을 가미해 최고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 20주년 스페셜 프로모션, ‘모멘츠 투 리멤버(Moments to Remember)’

아모리스는 다가오는 2020년 특별한 20주년을 맞아 ‘모멘츠 투 리멤버(Moments to Rememb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9년 9월부터 2020년 8월까지 기간 내 결혼식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과 강남 메리츠타워점 두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예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한식 론칭 스페셜 20% 할인(역삼점), 웨딩 메뉴 최대 20% 할인, 와인 20병 무료, 20주년 스페셜 칵테일, 예식 당일 이벤트용 생화 20송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의 상세 사항은 기간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 TIP 아모리스 고객 감사 이벤트

아모리스는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에 더불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그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내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인 3월 1일까지 예약을 확정하는 고객 중 추첨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캐리어 ‘리모와’, 프리미엄 뷰티기기 ‘엘지 프라엘’ 등 아모리스의 클래식한 가치에 부합하고 품격을 중요시하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