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 가을 감성 클래식 워치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 선보여
티쏘, 가을 감성 클래식 워치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9.09 09:00
  •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SSOT Carson Premium Gent & Lady

사랑하기 좋은 계절 가을,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클래식 워치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Carson Premium Gent & Lady) 를 선보인다.
 

사진 : 티쏘(TISSOT),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Carson Premium Gent & Lady)
사진 : 티쏘(TISSOT),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Carson Premium Gent & Lady)

이번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는 클래식한 인덱스와 다이얼에 트렌디한 블루 핸즈를 매치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고전미와 현대미를 아우르는 워치이다.

특히, 블루 핸즈는 시계 업계에서도 보기 힘든 컬러로 카슨 프리미엄 만의 유니크함을 극대화 시켜준다.

부드러운 곡선이 매력적인 다이얼이 마치 주얼리를 착용한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동시에 과하지 않은 우아함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폴리싱 마감이 된 케이스와 새틴 마감 처리가 된 다이얼이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의 높은 품질과 최고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는 실버 또는 블루 다이얼, 가죽 또는 스틸 브레이슬릿 등 한층 다채롭게 구성된 모델들로 각각 만나볼 수 있으며,

정장 뿐 아니라 세미 캐주얼 룩에 이르는 다양한 가을 코디에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자칫 평범해 질 수 있는 데일리 룩에 색다른 매력을 더해 줄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올 가을, 티쏘에서 제안하는 카슨 프리미엄 젠트 & 레이디 워치이야말로 영원한 시간을 약속하고픈 연인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