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답게 연출한 네온 스타일링 화제

가수 현아가 패셔니스타답게 패션 트렌드인 네온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사진 : 현아가 선보인 제이에스티나 키치조엘 스타일
사진 : 현아가 선보인 제이에스티나 키치조엘 스타일
사진 : 제이에스티나_현아의 키치조엘 귀걸이
사진 : 제이에스티나_현아의 키치조엘 귀걸이
사진 : 제이에스티나_현아의 키치조엘 목걸이
사진 : 제이에스티나_현아의 키치조엘 목걸이

현아는 7월 성수동에서 열린 제이에스티나 리뉴얼 프레젠테이션 및 조엘 론칭 파티에 참석해 현아만의 시원시원한 패션으로 뜨거운 여름 밤을 더욱 핫하게 달구었다.

화이트 크롭 탑에 유니크한 진으로 썸머룩을 완성한 현아는 이번 여름 트렌드인 네온 스톤 포인트가 돋보이는 주얼리들로 키치한 패션을 완성해 많은 사람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최근 트렌드인 네온컬러 스톤을 포인트로 한 주얼리를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키치한 스타일로 나와서 저랑도 잘 어울리고 너무 예쁘다”며 팬들과 소통하며 행사 스케줄을 앞두고 인사도 건넸다.

현아가 직접 소개한 네온 컬러 스톤이 포인트인 주얼리는 모두 제이에스티나 상품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시선 강탈 패션에 반짝반짝 빛나는 포인트로 완성도를 높인 아이템은 단번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낳았다.

현아가 착용한 ‘키치 조엘’은 자신만의 개성에 따라 쿨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렉션으로, 패션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맞춰 키치함을 표현하는 네온 스톤과 볼륨감이 느껴지는 진주를 세팅해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당당하고 재미있게 자신을 표현하는 현아에게 잘 어울렸던 덕에 이 날 현아가 소개한 네온 스톤 포인트의 키치한 매력의 귀걸이와 목걸이는 이후 끊임없는 문의와 함께 젊은 여성 층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황리 마무리된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영하고 쿨한 브랜드로 새롭게 탈바꿈한 모습을 선보인 제이에스티나는 ‘조엘’ 컬렉션을 메인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캠페인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