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센스있는 선물로 마음까지 풍요롭게
다가오는 추석, 센스있는 선물로 마음까지 풍요롭게
  • 유수아
  • 승인 2019.09.09 11:00
  • 조회수 1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서늘해진 날씨와 함께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특히 올해는 유독 빠른 추석 명절로 작년보다 빠른 시기에 선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부모님 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연령대별 맞춤 선물을 준비한다면 몸도 마음도 풍요로운 한가위가 될 것이다.

▷ 하루 5분 관리로 젊음을 되돌려줄 뷰티 디바이스

오랜만에 뵙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 남들과는 다르게 새롭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부모님의 젊음을 되돌려줄 뷰티 디바이스에 주목해보자.
 

사진 :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3종
사진 :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3종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3종’은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를 활용한 홈케어 미용기기로 진피와 근육층까지 전도된 미세전류가 리프팅과 피부 탄력, 피부 톤, 피부 결,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5단계까지 세기 조절이 가능하여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트리니티 화이트 3종은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리프팅 효과를 전해주는 ‘트리니티 화이트’와 눈가, 입가처럼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트리니티 엘르’,

레드라이트 및 적외선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트리니티 링클리듀서’로 구성되어 있어 다가오는 추석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누페이스는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맞이하여 트리니티 화이트 3종과 핸디형 파우치, 리브온 젤 프라이머로 구성한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를 오는 14일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에서 누페이스 코리아 런칭 이래 역대 최저가인 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방송을 진행하니 놓치지 말자.

▷ 향기로 전하는 고마운 마음

퍼퓸 제품은 제품의 향이 선물 받는 이의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주어 선물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지닌 바디 퍼퓸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 :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라인
사진 :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라인

‘에르메스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라인’은 기존의 통념에 도전하면서도 진취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향수 트윌리 데르메스 오드퍼퓸의 바디케어 제품이다.

크림처럼 부드럽고 거품처럼 가볍게 클렌징해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바디 샤워크림’과 진저, 튜베로즈, 샌들우드가 조화를 이룬 은은한 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밤’, 매일 거품목욕을 하듯 섬세하게 향을 입혀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트윌리 데르메스 퍼퓸드 솝’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또한 발랄하고 독특한 매력을 지녀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