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리필형 제품 제안
아로마티카,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리필형 제품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09.09 18:00
  • 조회수 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주는 제품을 골라 생활 속 친환경 뷰티를 한걸음 더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 아로마티카
사진 : 아로마티카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환경과 피부를 위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폐플라스틱 배출을 줄일 수 있는 ‘리필형 제품’을 제안한다.

아로마티카는 기존 제품의 용기를 재활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900ml 리필형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제품 용기에 모자란 분량만 그때 그때 담아 사용할 수 있도록 입구에 캡을 적용하였으며,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더욱 경제적이다.

아로마티카는 이외에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 500ml 리필형 제품도 선보였으며, 향후 리필형 제품 출시를 늘릴 예정이다.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믿을 수 있는 성분과 높은 세정력으로 각종 어워드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저자극 데일리 두피 스케일링 샴푸다.

두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저자극 각질 용해제 및 두피와 모발 케어를 돕는 비오틴과 판테놀이 들어 있어 매일 써도 부담이 적다.

로즈마리 및 시더우드 등 천연 에센셜 오일 및 디콕션 추출법을 통해 직접 우려낸 로즈마리 및 솔잎, 진저, 브링그라즈 등 다양한 천연 식물 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했다.

합성 계면 활성제 및 합성 향료, 동물성 원료, 실리콘오일,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했다.

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및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 등 리필형 제품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