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볼로 24, 사천식 바다의 맛, ‘해미(海味)’ 뷔페 진행
타볼로 24, 사천식 바다의 맛, ‘해미(海味)’ 뷔페 진행
  • 고현준
  • 승인 2019.09.10 20:00
  • 조회수 1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제철 맞은 산해진미와 독특한 향신료의 중독적인 매운맛과 향으로 마라의 풍미를 더한 사천식 시푸드 프로모션, ‘해미(海味)’를 2019년 9월 16일부터 2019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해미 프로모션 메뉴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해미 프로모션 메뉴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사천식 바다의 진미를 선사하는 ‘해미(海味)’ 프로모션 메뉴로는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키조개, 멍게, 전복, 백골뱅이는 물론, 중합, 총알 오징어, 참소라 등 콜드 디쉬가 준비되며,

핫 디쉬로는 가리비, 대게, 꽃게 등 다양한 찜 요리와 사천식의 별미로 손꼽히는 민물 가재 요리인 마라롱샤, 진귀한 식재료로 손꼽히는 해삼과 장어를 바삭하게 튀긴 해삼 튀김 및 화조 장어 등 더욱 풍성한 시푸드 섹션이 준비된다.

특히, ‘해미(海味)’ 프로모션을 이용해 주시는 분들의 모든 테이블에는 중국 현지의 매운맛을 재현한 마라 육수에 갖은 채소와 해산물이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는 마라탕을 추가 제공한다.

‘해미(海味)’ 프로모션은 주중 디너 및 주말 브런치 및 디너 뷔페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타볼로 24을 통해 가능하다.

이 외에, ‘해미(海味)’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는 보물 1호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전경을 마주하고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한국적인 식재료를 사용해 특화된 다채로운 한식 메뉴는 물론 유러피안, 동남아식과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까지 다양한 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