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를 앞두고 부모님이나 친척, 지인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추석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받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맞춤형 선물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 명절 증후군을 타파할 기분 좋은 가방 선물
 

사진 : (왼쪽부터) 랑카스터, 로서울
사진 : (왼쪽부터) 랑카스터, 로서울

평소보다 많은 집안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아내를 위해 가방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여심을 사로잡는 가방이라면 사랑받는 남편이 되기에 충분하다.

가죽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크로스백은 오피스룩이나 캐주얼룩에도 매치가 가능해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

수납 공간까지 넉넉한 가방 속에 작은 손편지까지 넣어서 선물한다면 아내에게 지긋지긋한 명절이 아닌 특별한 기념일이 될 것이다.

▷ 아이들의 취향 저격! 미아방지용 목걸이
 

사진 : 아가타(AGATHA PARIS)
사진 : 아가타(AGATHA PARIS)

명절 때마다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당신에게 미아방지용 목걸이를 추천한다.

귀여운 모양의 펜던트에 네온 컬러의 야광까지 들어간 목걸이는 어두운 밤에도 아이들의 빛나는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거기에 아이들의 피부까지 생각한 소재를 사용하여 알러지나 트러블을 최소화한 목걸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아닐까 싶다.

펜던트에 간단한 메시지를 새겨 선물하는 즐거운 마음까지 전해보자.

▷ 부모들의 평생을 기억하고, 내 자녀의 시작을 기억하는 시계
 

사진 : Gc 시계
사진 : Gc 시계

사회가 변화하면서 추석 선물 트렌드도 매년 달라지고 있다. 이제는 흔한 건강식품보다는 사랑하는 부모님의 평생을, 내 자녀의 시작을 기억할 시계 선물을 새로 주목해보자.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과 컬러의 시계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선물로 부모님에게는 커플 시계로 사랑을 전하고 취업에 성공한 내 자녀에게는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뜻 깊은 의미를 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