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10년 동안의 연구로 스킨케어 제품의 능력 그 이상에 도전하는 AQ Meliority(AQ 밀리오리티)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 19AQM_main_img_gold
사진 : 19AQM_main_img_gold

데코르테만의 철저한 연구력의 결정체인 ‘AQ 밀리오리티 라인’은 피부가 스스로 건강하게 살아나는 매커니즘에서 착안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빛날 수 있는 궁극의 효과를 선사한다.

10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 ‘AQ 밀리오리티 라인’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지정된 청정 환경의 섬에서 소중히 길러져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베니후우키(Benufuki) 추출물을 모든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성분을 피부에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한다.

또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데코르테 아트 디렉터인 마르셀 반더스의 새로운 시각으로 탄생한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여성의 섬세하고 우아한 ‘팔의 곡선미’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하였다.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커팅으로 완성된 패키지는 하나의 작품과도 같으며, 제품을 손에 쥘 때마다 마치 보석을 착용한 듯한 설레임과 반짝임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장 메인 제품인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크림’은 30개 이상의 진귀한 성분의 엄선된 배합을 통해 주름 개선과 피부에 풍부한 윤기와 보습을 부여하여 피부에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의 ‘AQ 밀리오리티 라인’은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션’,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래디언스 글로우 리추얼’,

‘AQ 밀리오리티 인텐시브 리제너레이팅 아이크림’, ‘AQ 밀리오리티 하이 퍼포먼스 리뉴얼 클렌징 크림’, ‘AQ 밀리오리티 래디언스 리페어 포밍 페이스 워시’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피부를 넘어 편안한 마음까지 선사하여 당신의 삶의 변화를 이끌어 줄 ’AQ 밀리오리티 라인’은 2019년 9월, 데코르테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