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탱크 워치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틸 주얼리 워치를 선보였던 탱크 프랑세즈 워치 컬렉션이 클래식한 옐로우 골드, 핑크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주얼리 워치를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한다. 
 

사진 : 까르띠에 여성워치, 탱크 프랑세즈 주얼리 워치
사진 : 까르띠에 여성워치, 탱크 프랑세즈 주얼리 워치. (왼쪽부터) 18K 핑크 골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 세팅 / 18K 옐로우 골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다이아몬드 세팅

1996년에 모습을 드러낸 탱크 프랑세즈 워치는 메탈 브레이슬릿 중심에 케이스를 장착하여 측면 샤프트, 로마 숫자 다이얼, 철길 모양 미닛 트랙,

검 모양 핸즈, 사파이어 카보숑이 장식된 각면 와인딩 크라운이 특징인 탱크 모델의 기본 요소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 일으켰다.

비스듬히 커팅된 샤프트, 오목하게 휜 링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입체감과 소재, 라인이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이 아름다운 워치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독특한 기술과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워치를 가장 아름답고 섬세하게 만드는 까르띠에는 주얼리를 만드는 데 적용되는 노하우와 기술을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워치를 만드는데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탱크 프랑세즈 주얼리 워치는 기능과 디자인의 미학을 갖춘 동시에 스틸 소재와 다이아몬드 세팅을 결합하는 메종의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도전을 여실히 보여준다.

탱크 프랑세즈 주얼리 워치는 스몰 모델과 미디움 모델의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옐로우 골드 및 핑크 골드 소재의 4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