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 제안
  • 고현준
  • 승인 2019.09.11 23:00
  • 조회수 1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풍성한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2019 워커힐 추석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사진 : 워커힐 온달 명품 간장 게장
사진 : 워커힐 온달 명품 간장 게장
사진 :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팩
사진 :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팩

먼저 워커힐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업장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요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는 고품질의 갈비를 선별해 우려낸 소갈비 육수에 양지 육수를 더해 진하고 깊은 맛의 프리미엄 갈비탕 선물 세트를 내놓는다.

특히 갈비탕은 명월관 전체 매출의 약 10%를 차지하는 인기 메뉴를 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들어 고객 반응이 더욱 뜨겁다. 가격은 11만 3천원으로, 600g 팩 6개로 구성됐다.

또한 한식당 온달에서는 국내산 꽃게를 활용해 양념이 깊이 배도록 긴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든 온달 명품 간장게장(3kg 55만원),

중식당 금룡에서는 해삼, 전복 등 진귀한 식재료가 들어간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2식 기준 19만원)을 선보인다.

워커힐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SUPEX 훈제연어도 빼놓을 수 없다.

노르웨이 청정해역의 차갑고 깨끗한 물에서 자란 연어를 엄선하여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최상의 신선도로 훈연해 만든 SUPEX 훈제연어는 훈제연어,

프리미엄 훈제연어, 그리고 신안 천일염과 청양고추 등으로 만들어낸 특제 향신료를 더한 스파이시 훈제연어 총 세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8만원부터다.

또한 워커힐 PB 상품의 원조 격인 SUPEX 명품 김치를 다채로운 구성과 가격으로 마련했다.

워커힐은 지난 1989년부터 김치연구실을 개설해 김치 문화의 계승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2008년에는 호텔 김치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100%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전통 김치의 맛을 재현했으며, 배추김치부터 백김치, 갓김치 등 계절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300g 기준 6개의 소형 포장 세트 4만 6천원부터 시작된다.

이와 함께 특등육만을 엄선해 정통 독일식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워커힐 소시지 세트도 추천 선물 아이템이다.

방부제 없이 천연 향신료만을 사용한 워커힐 소시지는 송아지 고기와 돼지고기 삼겹살에 마늘과 통후추를 넣어 만든 갈릭 소시지,

신선육과 볶은 양파, 겨자씨로 부드러운 향을 자랑하는 헌터 소시지 등 총 11가지의 소시지와 1가지의 햄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8종 18만원부터 시작된다.

가격적 부담을 낮추면서도 높은 품질의 건강한 재료로 만든 어진선 견과류 특선으로 실용적인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마카다미아 & 피스타치오 스낵, 호두 스낵, 대추야자 스낵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견과류 2종(호두 & 피칸) 세트 5만 9천원부터 시작된다.

이 밖에도 워커힐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워커힐 수제 초콜릿, 어진선 홍삼 전복찜, 워커힐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패밀리 바비큐 세트 등 폭넓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