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뜨거운 여름의 더위가 한 풀 꺾이고 일교차가 큰 가을철 환절기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떨어진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어텀 앳 루미 패키지(Autumn at Lumi Package)’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_루미 스파_어텀 앳 루미 패키지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_루미 스파_어텀 앳 루미 패키지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인 ‘어텀 앳 루미 패키지’는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 배스로 시작한다.

바디 마사지는 호르몬 밸런스의 효과적인 은은한 향의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하여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코렉팅 포밍 클렌저와 리파이닝 토너로 피부 진정 및 유분을 조절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유기농 스파 브랜드 커스틴 플로리안의 앳 홈 프로패셔널 필로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 매끈한 피부 결로 만들어 주고, 미백 기능과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는 순수 비타민C 앰플로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른 보습력을 전달하는 네롤리 페이셜 오일로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브라이트닝 마스크로 안색 개선의 효과를 준다.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레스큐 크림, 멀티 비타민 데이 크림으로 촉촉하고 수분감 있게 마무리한다.

피부 고민을 빠르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집중 스킨케어 프로그램인 ‘어텀 앳 루미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0만9천 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천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