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 선보여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 선보여
  • 유수아
  • 승인 2019.09.17 07:00
  • 조회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다섯 가지 발아새싹추출물을 함유하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2종을 선보였다.
 

사진 :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토너 정해인
사진 :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토너 정해인 화보
사진 :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 정해인 화보
사진 :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 정해인 화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은 유분기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케어한다.

완전히 자란 식물과 비교해봤을 때 4~100배 이상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새싹추출물을 담아 활력, 진정, 수분, 생기, 영양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로 되돌려준다.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토너’는 수분감이 가득한 투명 액상 타입으로 효과적으로 노폐물을 제거하며 거친 남성 피부를 청량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은 병풀추출물과 마뿌리추출물의 영양을 담은 유백색 타입의 에멀전으로 각종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푸석해진 남성 피부에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전달한다.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은 2종 모두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 속과 겉으로 자리 잡은 주름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특히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인 트러블, 블랙헤드, 넓은 모공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쉽게 생기를 잃을 수 있는 남성 피부를 발아새싹의 에너지를 담은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을 통해 환하게 밝혀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인 ‘얼티밋 에너지 토너’와 ‘얼티밋 에너지 에멀전’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