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12월의 신부를 위한 윈터 웨딩 프로모션 진행
인터컨티넨탈, 12월의 신부를 위한 윈터 웨딩 프로모션 진행
  • 고현준
  • 승인 2019.09.18 11:00
  • 조회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연말 시즌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윈터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 : 인터컨티넨탈_윈터 미라클 웨딩
사진 : 인터컨티넨탈_윈터 미라클 웨딩
사진 : 인터컨티넨탈_메리 위시 웨딩
사진 : 인터컨티넨탈_메리 위시 웨딩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것처럼 세 가지 특별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메리 위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1일부터 31일 사이 그랜드 볼룸에서 웨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축하용 와인 50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하객을 맞이하는 포이어에 약 300만원 상당의 페스티브 데커레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영국황실의 웨딩을 연상케 하는 ‘2020 로열 웨딩’ 테마로 진행하는 첫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명품 주얼리 ‘불가리’의 커플링도 증정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우면산과 관악산의 정기를 받고 북으로 한강, 동으로 탄천이 흐르는 곳에 자리 잡아 재물운과 가정운 등이 뛰어난 명당으로 손꼽힌다. 오픈 이래 행복한 웨딩과 성공적인 연회의 명소로 사랑 받고 있으며, 고객들의 입을 통해 꾸준히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21일부터 31일 사이 하모니 볼룸에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축제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미라클 웨딩>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해당 기간 웨딩 고객은 12월 페스티브 감성을 녹여낸 페스티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꽃장식을 포함한 와인, 케이크 등에 약 350만원 상당(300명 기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랑신부만을 위한 특별 선물로 프리미엄 와인 글래스 브랜드인 리델의 샴페인 글래스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및 연말 파티 시즌의 무드를 하객들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바텐더가 제조한 윈터 칵테일을 제공하는 웰컴 리셉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와인 외 모든 음료는 무제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프리미엄 포토부스를 무료로 설치해 신랑신부 및 하객들도 함께 축제와 같은 웨딩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양 호텔 윈터 웨딩 혜택은 12월 21일부터 31일 사이 웨딩을 진행하고 8월 1일 이후 신규 예약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상담 및 예약은 웨딩팀 대표 번호로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