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피부를 되살리는 강력한 오일의 힘, 헉슬리 ‘고보습 듀오’ 제안
건조한 가을 피부를 되살리는 강력한 오일의 힘, 헉슬리 ‘고보습 듀오’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09.18 12:00
  • 조회수 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건조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환절기,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강력한 보습 솔루션 ‘고보습 듀오’를 제안한다.
 

사진 : 헉슬리_고보습 듀오
사진 : 헉슬리_고보습 듀오

아침, 저녁으로 부는 쌀쌀한 바람과 더불어 여름과 같은 강렬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가을철은 피부 수분을 빼앗겨 속 당김이 심화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시기다.

푸석하게 변해버린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 장벽을 형성해줄 헉슬리의 ‘고보습 듀오’는 사하라 사막의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선인장 시드 오일’의 강인한 생명력이 담겨있는 ‘오일 라이트 앤 모어’와 ‘크림 모어 댄 모이스트’ 2종으로 구성된다.

먼저, ‘선인장 시드 오일’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페이셜 오일 ‘오일 라이트 앤 모어’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빠르게 스며들며,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 메마른 피부에 극강의 수분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썬플라워, 호호바오일 등의 함유로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준다.

매트한 버터 타입의 고농축 보습크림 ‘크림 모어 댄 모이스트’는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세우는데 탁월하다.

‘오일 라이트 앤 모어’를 한 방울 섞어 사용하면 더욱 놀라운 시너지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한층 건조해진 가을철 피부 건강을 되살려줄 헉슬리의 ‘고보습 듀오’는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롯데백화점과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