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첫 방송 D-day
손담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첫 방송 D-day
  • 황현선
  • 승인 2019.09.18 20:00
  • 조회수 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담비가 ‘동백꽃 필 무렵’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손담비_동백꽃 필 무렵_대본 인증샷 공개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손담비_동백꽃 필 무렵_대본 인증샷 공개

오늘(1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백(공효진 분)이 운영하는 까멜리아의 알바생 향미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손담비가 대본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동백꽃 필 무렵’ 대본을 들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겼다.

뿌리 염색도 하지 않고 질끈 묶기 만한 헤어스타일과 수수한 의상이 극중 캐릭터 향미에 대한 높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손담비는 외모적인 변화와 더불어 겉으론 맹해 보이지만 직관적인 촉과 비상한 관찰력을 지닌 향미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뿐만 아니라 드라마가 펼쳐지는 배경인 옹산에서 사람들의 비밀 탐지기이자 비밀 콜렉터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손담비는 “‘동백꽃 필 무렵’은 로맨스와 휴먼, 스릴러 세 가지 포인트를 모두 가지고 있는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또한 “여타 로맨스 드라마와는 달리 여러 가지 재미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모두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관전포인트를 공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손담비가 출연하는 ‘동백꽃 필 무렵’은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지이수, 김강훈 등이 출연하며, 오늘(18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