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청에 따르면 울산시는 9월 19일 오전 11시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무소 회의실에서 도매시장관리운영 위원, 법인․중도매인․소매동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사업 관련, ‘도매시장 종사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9월 5일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시설현대화사업 4차 추진 위원회에서 사업추진 방향이 ‘이전’으로 결정된 것에 대한 설명과 이전 후보지 선정에 앞서 종사자들의 의견을 듣고 사업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울산시는 이전 후보지 선정 지표 설정 등을 마련하기 위해 행정, 전문가, 시민대표 등 7명이 참여하는 소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이달 말까지 후보지 선정 기준을 마련한다.

이어 오는 10월말까지 구․군으로부터 접수된 후보지를 대상으로 평가한 뒤 11월 전체 추진위원회에서 최종 후보지를 결정하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전에 따른 후보지 결정 과정은 투명한 절차와 공개를 통하여 추진하겠으며, 종사자와 시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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