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출시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20 07:00
  • 조회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는 누드에이치앤드크림(Nude H.and Cream) 새로운 향 3종과 휴대하기 좋은 30ml 포켓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해 총 10가지의 핸드크림 라인업을 선보인다.
 

사진 : 탬버린즈, 신제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사진 : 탬버린즈, 신제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기존 000, 7 외에 스모키한 향의 베티버와 푸릇한 로즈마리, 상큼한 만다린의 균형잡힌 프레시한향을 담은 152, 스파이시한 풍미의 카다멈과 달콤한 라임,

따뜻하고 중성적인 엠버의 유니크한 조화가 돋보이는 218, 달콤한 바닐라와 내추럴한 시더우드의 깊이있는 부드러움을 담은 421을 새롭게 출시한다.

또한 기존의 65ml 사이즈는 물론 휴대하기 좋은 30ml 포켓 사이즈까지 새롭게 출시해 총 10가지의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달걀 모양 뚜껑이 달린 218과 421은 탬버린즈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특별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달걀이 가진 풍부한 영양성분이 실키한 텍스쳐의 보습감으로 손을 코팅해주어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에 좋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10꼬르소꼬모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탬버린즈는 서울 강남에 오픈한 하얏트 호텔 그룹의 ‘안다즈 서울 강남’과 향 협업을 진행해, 개똥 쑥(wormwood), 앰버(amber), 솔잎(pine needle)의 향이 메인으로 이루어진 안다즈 서울 강남의 향 854를 제작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