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미용실 코코미카에서 추천하는 개성있는 볼륨의 끝판 왕 “히피펌”
청담동미용실 코코미카에서 추천하는 개성있는 볼륨의 끝판 왕 “히피펌”
  • 유수아
  • 승인 2019.09.20 20:00
  • 조회수 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다.

산들산들한 바람에 왠지 모를 설레임이 가득한 계절, 무더운 여름이 가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의 마무리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 평소에 한번쯤 해보고 싶었던 새로운 머리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얼마전 한 방송에서 전 체조 국가대표가 평생 꿈꿔온 스타일로 뽑기도 한 히피 펌은, 유명 여자 연예인들의 이미지 변신용으로 자주 언급되는 스타일이자 여자들의 위시리스트에 한번씩 올라가는 스타일이다.

여름철 바캉스 시즌의 기분내기 용으로만 인식되던 히피펌은 어느새 가을 패션위크 콜렉션의 메인 스타일로도 선택되며 계절을 타지 않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코코미카 히피펌
사진 : 코코미카 히피펌

기존의 일반적 히피펌이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강렬하게 말아 올려 확실한 컬과 볼륨을 살리는 것을 정석으로 여겼다면,

최근 히피펌의 트렌드는 시종일관 탱글탱글한 컬 보다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자잘한 컬을 일부러 빗어 내린 듯 내추럴하게 연출한다.

컬의 시작점과 가르마에 차별점을 두어 기존 히피펌의 시작부터 끝까지 쉴 틈 없는 컬에서 멈추지 않고 더욱  다양한 반전과 개성들을 추가했다.

가르마의 방향이나 비율, 컬의 시작점에 따라 귀엽고 발랄하기만 한 기존 히피펌의 이미지에, 시크한 매력과 청순함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 : 코코미카 혜영 부원장
사진 : 코코미카 혜영 부원장

코코미카의 혜영 부원장은 “평소에 숱이 없어 고민하시는 고객님들께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스타일입니다."며,

"코코미카의 히피펌 시술은 기존의 펌 시술의 풍성함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분들에게 해결책으로서 제안드리는 스타일로, 개인별 맞춤 상담과 시술을 통해 기존 히피펌에 다양한 변칙들을 활용하여 풍성한 헤어스타일에 다양한 매력들을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 전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