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진생 에센스 &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 출시
수려한, ‘진생 에센스 &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23 13:00
  • 조회수 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주름 및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노화를 다스려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진생 에센스 &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노블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_수려한, 노블 에디션

이번 ‘진생 에센스 &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수려한 K-헤리티지 캠페인의 7번째 에디션으로,

찬란한 문화의 상징인 금박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황실의 컬러인 보라색 및 찬란한 금빛 길상문(吉祥紋)을 디자인에 담아 행운과 건강, 고귀함의 의미를 전한다.

‘진생 에센스 노블 에디션’은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진세노사이드33™을 함유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사용 후 다음 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건강하게 배어나는 윤기를 선사하며,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거친 피부 결을 케어해주어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 기획세트로 출시되어, 노블 에디션 디자인을 담은 스페셜 파우치와 블랙 진생 탄력 마스크가 함께 증정된다.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은 진생 경옥단™과 진세노사이드33™을 함유한 고농축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의 다양한 노화 고민을 총체적으로 다스린다.

고농축 질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듯이 밀착, 피부를 촘촘히 채워주고 매끄러운 영양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올 가을, 고귀함과 행운을 전하는 ‘진생 에센스 & 진생 크림 노블 에디션’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경험해보자.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