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기프티콘 쏜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기프티콘 쏜다'
  • 유수아
  • 승인 2019.09.23 14:00
  • 조회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1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프로모션
사진 :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프로모션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가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이후 홈쇼핑 방송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킹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일명 “요즘 톤업” 또는 “대세 톤업”으로 불리고 있다.

AHC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 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AHC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AHC_TONEUP)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하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9월 23일부터 11월 3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하얗게 피부 톤만 바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자연스럽게 핑크빛 생기를 줘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가능해 운동할 때 가볍고 자연스럽게 커버하고픈 여성, 아이 키우느라 바쁜 와중에도 간편하게 자신을 꾸미고 싶은 육아맘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듯 안 한듯 커버는 자연스럽게 되면서 묻어나지 않을 뿐 아니라 데일리 꾸안꾸 메이크업, 톤그로 방지템, 셀카 필수템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얼루어 2019 베스트오브뷰티어워드 톤업크림 부문 에디터스 픽, 글로우픽 톤업크림 부문 최고의 화장품 등으로 선정되며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제품력도 인정받았다.

이런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현재는 홈쇼핑뿐 아니라 H&B스토어, 지마켓, GS, 옥션, 롯데아이몰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특별한 가격 및 톤업크림 미니어처, 립스틱 등 추가 증정 혜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