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x이상윤, 파격+카리스마 커플 화보 공개
'VIP' 장나라x이상윤, 파격+카리스마 커플 화보 공개
  • 황현선
  • 승인 2019.09.24 18:30
  • 조회수 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루어 © 뉴스1

SBS 새 월화드라마 'VIP' 로 부부 호흡을 맞추는 장나라 이상윤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얼루어는 24일 장나라 이상윤의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28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되는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이에 장나라 이상윤은 'VIP 전담팀' 부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콘셉트로 이번 화보를 진행했다.
 

얼루어 © 뉴스1
얼루어 © 뉴스1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나라(나정선 역)는 'VIP' 촬영에 대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 편안하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이 드라마는 직장 생활 하는 여성들의 이야기인데, 제가 맡은 나정선이라는 인물은 남편과의 갈등이나 워킹우먼으로서의 고민을 안고 있다. 여성들의 삶을 아주 잘 조명한 이야기라는 점이 좋았다"며 "다 큰 어른들의 성장기를 담았다. 어른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드라마가 될 거 같다"고 전해 'VI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얼루어 © 뉴스1
얼루어 © 뉴스1
얼루어 © 뉴스1

또한 'VIP' 전담팀 박성준 팀장으로 분한 이상윤은 "대본을 받아보고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했다. 기존 작품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다. 새로운 것들이 계속 나왔다" 며 작품을 선택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극 중 캐릭터 모두 자기만의 비밀을 품고 있다. 다들 나름의 방식으로 침묵하는데, 그것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다"고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그리고 "진짜를 표현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연기관에 대한 진중한 생각을 전했고 "상대 배우인 장나라가 그러한 연기를 하고 있다"고 극찬해 두 배우가 만들어 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얼루어 © 뉴스1
얼루어 © 뉴스1

한편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 PD가 의기투합한 'VIP'는 월화 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오는 10월28일 처음 방송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