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좋은 추억을 예비신랑신부에게 선물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 가을 나들이를 계획중인 예비신랑신부 등을 위한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노보텔 강남 서울 도심 속 작은 파리로 떠나는 가을여행 봉주르 파리 패키지
사진 : 노보텔 강남 서울 도심 속 작은 파리로 떠나는 가을여행 봉주르 파리 패키지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봉주르 파리 패키지 프렌치 브런치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봉주르 파리 패키지 프렌치 브런치

서울 속 파리로 떠나는 가을 여행을 모티브로 한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호텔 체인의 노보텔 브랜드로서의 감성을 한껏 살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는 여유롭게 즐기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프랑스 파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주제로 한 ‘매그넘 인 파리’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는 40인의 사진작가의 시선으로 표현된 다양한 파리의 모습과 추억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조식 특가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슈페리어 객실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렌치 브런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7미터 높이의 에펠탑을 바라보며 즐기는 브런치는 프랑스 전통 브런치 메뉴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베이커리 아이템과 메멀레이드, 프링스식 메밀 전병인 갈레뜨, 퀴쉬 로렌 등으로 준비되어 마치 파리에서의 브런치 식사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봉주르 파리 패키지 가격은 스탠다드 룸 선택시 14만 5천원 (세금별도),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20만 4천원 (세금 별도)부터 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