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불꽃 스페셜 디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 5일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관람 명소로 떠오르는 가운데, 단 하루 동안 호텔 레스토랑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며 식사도 즐길 수 있는 ‘2019 불꽃 스페셜 디너(2019 Fireworks Special Dinner)’를 선보인다.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불꽃 스페셜 디너’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불꽃 스페셜 디너’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불꽃 스페셜 디너’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단 하루 즐길 수 있는 ‘불꽃 스페셜 디너’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의 한강 변에 위치, 최대 40층 규모 객실의 대략 절반 정도가 한강 뷰를 갖춰 ‘서울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조망권을 자랑한다.

최근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 불꽃축제 뷰 개런티 객실 패키지 ‘2019 서울드래곤시티 불꽃전망대(2019 Fireworks Room Package)’는 완판을 기록하며 일명 ‘뷰 맛집’으로서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 패키지를 아쉽게 놓친 고객을 위해 10월 5일 단 하루 동안 레스토랑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디너를 내놓은 것. 

먼저,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인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스페셜 디너 뷔페와 함께 칭따오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불꽃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불꽃축제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 외부 정원을 오픈한다.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터인먼트 공간이자 최고의 뷰 포인트로 꼽히는 스카이킹덤에서는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과 ‘더 리본(The Ribbon)’에서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5코스 정찬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순서로 식사를 제공한다.

불꽃 축제가 가장 잘 보이는 창가 테이블이나 홀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홀 테이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스카이킹덤 31층과 32층에 별도로 마련한 불꽃축제 뷰 존을 제공한다.

킹스베케이션에서는 불꽃축제가 끝난 후 10시부터는 재즈 공연, 11시부터는 DJ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더 트웨니식스(THE 26)’에서는 근사한 저녁식사를 마친 후 라운지에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편안히 앉아서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Grand Mercure Executive Floor Lounge, 이하 그랜드 머큐어 EFL)’에서는 단 10명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디너가 제공된다. 총 5코스로 구성된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가장 멋지게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으로 인기를 끌며, 불꽃축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 지 이틀 만에 완판 됐다” 며

”스페셜 디너 메뉴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불꽃축제를 즐기며 특별한 저녁 식사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 불꽃 스페셜 디너’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