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낭만을 느끼며 건강과 힐링을 만끽하는 계절이 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에너지 가득한 가을 힐링을 위한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노보텔-앰배서더-독산-가을힐링-객실-패키지
사진 : 노보텔-앰배서더-독산-가을힐링-객실-패키지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라운지바 휘닉스(1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을 제철 음료 프로모션인 ‘청귤을 담다’ 메뉴(청귤 에이드, 청귤 모히토, 청귤 차) 2잔이 제공된다.

여기에 가을 건강을 책임질 휘트니스 시설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10만 원(세금 별도)이다. 

한편 라운지바 휘닉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청귤을 담다’ 프로모션은 8월 말에서 9월 초까지 약 1달간 수확 가능한 청귤을 이용한 음료로 레몬에 비해 비타민C가 10배가 높으며 면역력 강화나 피부미용, 감기 예방 등에 좋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가을철,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편안한 객실과 천연 비타민제 ‘청귤을 담다’ 음료와 함께 가을이 주는 여유 속 달콤한 힐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가을 힐링 객실 패키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공식 홈페이지와 객실 예약과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