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가' 임수향 "인기 비결? 사이다+빠른 속도…'엔딩 맛집' 덕분"
'우아한가' 임수향 "인기 비결? 사이다+빠른 속도…'엔딩 맛집' 덕분"
  • 황현선
  • 승인 2019.09.25 18:30
  • 조회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화네트웍스 © 뉴스1

배우 임수향이 '우아한 가'의 인기 비결을 밝혔다.

임수향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MBN 드라맥스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연출 한철수, 육정용) 기자간담회에서 작품의 인기 비결에 대해 "다들 주변에서 빠른 스피드를 다 얘기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한 회에 다 끝내고, 엔딩을 맛집처럼 다음회를 볼 수밖에 만든다고 하더라. 그리고 속이 시원하고 사이다 같은 청량함을 조금씩 주니까 그런 것들이 매력이 아닐까 싶다"라며 "앞으로 거대한 큰 힘인 한제국을 윤도와 석희가 어떻게 맞서는지에 대해서 봐달라. 많은 일이 펼쳐질 것이다. 8회 정도 남았는데 어질어질하다.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우아한 가'는 첫방 2.7%(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시작으로 최근 7회 시청률이 MBN 4.3%, 드라맥스 0.4%를 기록, 총 4.7%의 시청률을 달성했다. 이는 MB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두 번이나 다시 쓰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아한 가'는 재계 1위 철옹성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져 있는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밝히려는 자들과 숨기려는 자들의 목숨 건 진실공방전이 벌어지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불량하고 아름다운 재벌가 고명딸 모석희(임수향 분), 스펙은 없어도 심성은 진국인 변호사 허윤도(이장우 분), 판사의 명예를 버리고 MC그룹 킹메이커가 된 한제국(배종옥 분)의 치열한 진실추격전이 펼쳐진다. 매주 수, 목 오후 11시 방송.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