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 원장, 예비 신부가 되다
달리아스파 원장, 예비 신부가 되다
  • 고성송
  • 승인 2019.09.25 21:00
  • 조회수 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웨딩 케어를 받은 김지혜 원장의 리얼 후기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가 만든 프리미엄 피부 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이 실제 예비 신부가 되었다.

원장으로서 수많은 신부를 관리해주던 그녀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직접 달리아스파 웨딩 케어의 고객이 된 것.

축복받는 신부가 된 김지혜 원장이 <웨딩21>에 전해준 생생한 웨딩 케어 후기를 통해 달리아스파의 이모저모를 알아보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드레스에 최적화된 몸매에 무척 만족해요” - 김지혜 원장(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원장)

안녕하세요. 저는 곧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이자 프리미엄 피부 관리 및 웨딩 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의 창원프레스티지점 원장 김지혜입니다.

그동안 많은 고객의 웨딩 케어를 진행하며 만족을 전했는데, 드디어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10월까지 예약 고객이 꽉 차 있어서 막상 제 결혼을 준비할 시간이 부족해 모든 부분을 여유 없이 준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웨딩 사진이 중요한 만큼 웨딩 촬영을 가장 신경 써서 진행했습니다. 촬영 전 드레스를 입어 보는 순간 바로 느낀 것은, 왜 그 많은 고객이 드레스 피팅을 해본 후 바로 달리아스파를 찾아오는지 그 이유였습니다.

저는 직업상 팔을 많이 쓰기 때문에 팔뚝에 근육은 있지만 라인이 예쁘지 않았습니다. 승모근과 쇄골 라인도 관리해야 하는 상태였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니 겨드랑이 안쪽 군살이 드레스 밖으로 삐져나왔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제 모습을 상상할 때 예쁠 거라고 생각했는데 현실은 달랐습니다.

웨딩 사진 촬영본은 포토샵이라는 기술로 보정해서 어느 정도 눈가림 할 수 있지만, 본식 날에는 하객과 직접 인사하고 만나는 상황인 만큼 그에 앞서 제 몸을 만들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달리아스파 관리사들에게 결혼식을 위한 관리를 부탁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예비 신랑신부를 관리하면서 수많은 조언을 하던 저였는데, 직접 관리를 경험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제가 교육받고 원장까지 되어 믿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 편안하게 웨딩 케어를 받고 있습니다.

웨딩 케어 후 저는 겨드랑이 안쪽 살과 팔뚝 살이 얇아 졌고, 무엇보다 예비 신부가 드레스 포인트를 위해 가장 많이 신경 쓰는 승모근이 내려가고 쇄골까지 예쁘게 드러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본식 드레스를 입으러 갔을 때 담당자들이 ‘살을 많이 뺐다’고 칭찬했는데 사실 몸무게는 별로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달리아스파 관리사들이 드레스 라인에 맞게 체계적으로 피부와 몸매를 관리해 주어 얼굴은 화사해지고 라인은 드레스에 최적화된 몸매로 바뀐 덕분입니다. 저는 100% 만족했습니다.

관리를 제공만 하다가 관리를 받아 보니 예전 저의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달리아스파에 처음 입사했을 당시 피부가 안 좋아서 고민이었는데 달리아스파 관리를 받으며 너무 좋아져서 ‘이곳이라면 관리를 넘어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미래’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피부 관리라는 분야에 자부심을 가지고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그런 제가 직접 웨딩 케어를 받으면서 다시 한 번 자부심과 만족을 느꼈습니다.

달리아스파는 피부 관리와 웨딩케어를 원하는 고객의 발걸음이 잦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Mnet <썸바디> 방송에서 민낯 피부로 화제가 되었던 서재원 씨, 그리고 TV조선 <연애의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필모·서수연 부부도 달리아스파를 선택해 관리 받고 있습니다.

달리아스파는 많은 셀럽과 VIP 고객의 피부를 아름답게 관리하는 곳으로 믿음을 줍니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에서 태어난 프리미엄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인 만큼 신뢰도가 높습니다.

특히 특급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 입점해 더욱 품격 높은 힐링 체험을 제공하고 편안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창원프레스티지점은 제가 원장으로 일하고 있는 추천 지점입니다.

고객 누구에게나 감동을 전하는 창원프레스티지점을 많이 찾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번 기회에 달리아스파의 예비 신부가 되어서 정말 행복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에게 달리아스파의 웨딩 케어를 추천합니다. 달리아스파의 웨딩케어는 언제나 특별함 그 자체입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