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신림점 웨딩케어 체험기
약손명가 신림점 웨딩케어 체험기
  • 고성송
  • 승인 2019.09.26 09:00
  • 조회수 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생애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0년간 수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사진 : 약손명가 신림점

“진심 어린 케어 덕에 본식날 예쁜 모습으로 결혼했어요” - 동보미 신부(약손명가 신림점)

안녕하세요. 지난해 결혼한 신부입니다. 결혼 날짜를 잡고 나니 두려움이 앞서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 추천으로 약손명가를 찾았습니다.

신림점은 인터넷 후기가 참 좋아 선택했어요. 결혼을 3개월 앞둔 시점이었습니다. 상담 후 처음 제 몸을 촬영하고 얼굴 석고를 뜨고 정말 충격을 받았어요.

평소 걸음걸이가 나쁘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걸을 때 오른쪽 골반에서 소리가 나고, 자세가 불균형해서인지 어깨 통증이 있었지만 사실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막상 사진 찍어서 몸 상태를 확인하니 굉장히 충격이더라고요. 예뻐지는 것을 넘어 건강한 삶을 위해서 전신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실감했습니다.

상담 중 제게 필요한 자세, 습관 등을 알려주는 직원들의 진심이 굉장히 고마웠습니다. 또 제 바쁜 일정을 배려해 일정을 잡아줘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체중 관리나 식단 조절은 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약손명가 관리를 받으며 ‘살 빠졌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어요.

사실 관리 받을 때 좀 아팠는데 결과는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 얼굴이 갸름해지는 느낌이에요. 이후부터는 아파도 좀 더 잘 참았어요.

관리 후 웨딩 사진 촬영할 때 딱 붙는 옷을 입으니 제 몸의 변화가 한눈에 들어오더군요.

쇄골과 어깨, 가슴, 목 라인이 정돈된 것 같은 기분이에요. 옆모습을 거울에 비춰보니 S라인이 어떤 건지 알겠더라고요!

웨딩 사진 찍으면서 너무 신나서 10시간 촬영이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본식 때도 만족했습니다.

약손명가에서 골반과 다리를 집중 관리 받으면서 다리 부종이 개선된 것 같고, 알려준 대로 자세를 신경썼더니 골반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에요.

약손명가 관리 덕에 본식 드레스는 몸매가 확연히 드러나는 슬림 머메이드 디자인을 입었답니다.

결혼 6개월에 접어든 지금, 여전히 바쁘지만 2주나 한 달에 한 번은 꼭 약손명가에 관리 받으러 가려고 노력해요.

몸이 불편한지도 몰랐는데 관리 받고 비로소 얼마나 불편하게 살았는지 알겠더라고요. 앞으로 가능하다면 평생 약손명가와 함께 관리하는 여자로 살고 싶습니다.

▷ 동보미 신부가 선택한 ‘균형 얼굴 관리’

‘균형 얼굴 관리’는 약손테라피로 얼굴 균형을 바로잡아 아름답게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관리 시간 회당 140분 관리 금액 20회 260만원

▷  수상 경력과 단골손님이 많은 숍 - 약손명가 신림점 정여진 원장

1. 약손명가 신림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오픈한 지 10년이 넘은 숍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약손명가 지점 가운데에서도 고객만족상과 체험후기상 등 수상 경력이 많다.

오랜 단골 고객과 가족 단위로 관리 받는 고객이 많은 편이고, 다른 숍에 비해 남성 고객도 많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편이다.

2. 동보미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균형 얼굴 관리’ 프로그램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전신 프로그램으로 몸을 바르게 관리해 주면서 작은 얼굴로 케어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고객의 피부에 맞추어 피부 관리도 함께 한다. 한번쯤은 생애 전환기에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생각하면 될 것이다.

3. 예비 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은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식사 시간을 제외하고 생수를 자주 섭취하기를 권한다. 차 종류를 많이 마시면 이뇨 작용으로 인해 부기는 빠지지만 체액이 손실되어 피부가 푸석해지고 건조해진다.

수분 섭취에 신경을 쓰면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고 화장도 한결 잘 된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