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호텔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연간으로 선보인다. 갖은 특히 고객이 아이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스탠다드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프리미엄 패키지로 프라이빗 파티 즐기자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프리미엄 패키지로 프라이빗 파티 즐기자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뿐만 아니라 로맨틱 디너를 위한 만찬이 준비된다.

환상적인 명동 도심의 야경이 펼쳐지는 샴페인바에서 부채살 스테이크와 치즈·샐러드 플레이트, 아이스 까바 미니 와인 2병까지 모두 낸다.

허브 소스에 재워 저온숙성한 부채살 스테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뛰어나 인기가 좋으며, 아이스 까바 와인과 곁들이기에 좋은 치즈와 샐러드까지 내니 따로 파티 음식을 준비하지 않아도 좋다.

그 외 추가 혜택으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레터링 풍선 세팅까지 제공되니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욕조가 구비된 아이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솔트 입욕제까지 증정하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한편, 이비스 명동에서 올해 런칭한 아이 스위트 객실은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여 가족뿐 아니라 친구들과 추억을 쌓기에 좋다. 가까운 이비스 명동에서 완벽한 가을을 보내길 추천한다.

요금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20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