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약산성 클렌징으로 자극없이 단백질 수분케어하자
건조한 환절기, 약산성 클렌징으로 자극없이 단백질 수분케어하자
  • 유수아
  • 승인 2019.09.27 05:00
  • 조회수 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모토끼의 하이드랄라 미스티폼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속당김과 거칠어지는 피부결이 고민되는 환절기에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 건조한 환절기, 약산성 클렌징으로  자극없이 단백질 수분케어하자
사진 : 건조한 환절기, 약산성 클렌징으로 자극없이 단백질 수분케어하자

환절기 피부 관리의 첫번째 과정은 클렌징으로, 클렌징폼을 최대한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피부결이 푸석하고 거칠다고 해서 무리하게 각질 제거를 하면 오히려 피부에 더 자극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한다.

최근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약산성 클렌징”은 세안시 피부의 pH농도를 5.5내외의 건강한 상태로 조절해주어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지난 7월 국내 첫 선을 보인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의 단백질 수분 클렌저 ‘‘하이드랄라 미스티 폼’은 베이비용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아미노산계열 계면활성제 및 서양의 불로초라고 불리는 아티초크의 비타민 B6가 17개의 아미노산을 구슬을 꿰듯 아미노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 30분 후에도 속당김 없이 수분량을 유지한다는 효능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한 보습 클렌징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징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케어해 준다.

토모토끼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착한 포뮬라로 그린 원료에 스킨 딜리버리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토모토끼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 및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