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간편한 홈케어로 탄력 있는 피부 관리
선선한 가을, 간편한 홈케어로 탄력 있는 피부 관리
  • 유수아
  • 승인 2019.09.27 07:00
  • 조회수 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 선선해진 날씨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알려주는 요즘, 피부는 큰 일교차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쉽게 탄력을 잃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스페셜 관리를 해야 환절기에도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에 대해 소개한다.

▷ 메이크업 전 5분 관리로 생기를 되찾아 줄 뷰티 디바이스

오늘 따라 유난히 피부가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져 보인다면 메이크업 전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한 5분 관리로 생기 있는 얼굴로 가꿔보면 어떨까.
 

사진 :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사진 :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

‘누페이스 트리니티 화이트’는 인체에 흐르는 미세전류 보다 강력한 전류량을 지닌 홈케어 미용기기로 트리니티의 미세전류가 피부 깊숙히 전도되어 처진 부위의 피부 탄력과 피부 결, 그리고 늘어진 모공까지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미세전류 세기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피부가 한껏 예민해져 있다면 피부 상태에 맞춰 세기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외출 전 생기 없어 보이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트리니티 화이트로 관리해보자.

▷ 숙면 중에도 내 피부는 젊어지는중

팩을 사기는 쉽지만 규칙적으로 일정하게 관리하기란 생각보다 꽤 많은 번거로움이 있다.

뜯고 붙이고 떼고 혹은 바르고 헹구고 등, 한통을 사도 한달 이상 꾸준히 바르기 힘들다면 달바의 슬리핑 마스크팩에 주목해보자.
 

사진 :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
사진 : 달바, 판타스틱 워터풀 슬리핑팩

‘달바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팩’은 뗏다 붙여야 하는 기존 마스크팩의 단점을 커버하여 저녁에 1포씩 바르는 간편하고 밤샘보습으로 촉촉탱탱 투명한 아침피부를 만들어주는 나이트 스폐셜 올인원 케어 수면팩이다.

이탈리아 유래 화이트트러플의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피부 생기 에너지는 물론, 8가지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보습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 겉과 속이 오래도록 촉촉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젤타입 베이스로 끈적이지 않고 슬리핑팩 명성 답게 바르고 자도 베게에 묻어나지 않아편히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 팩은 1포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여행 및 비행 시 용이 하니 잦은 출장이 있는 분들은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이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