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공간 안에서 본인의 취미를 즐기는 ‘홈 루덴스(Home Ludens)’족의 대표적인 취미생활 중 하나로 가까운 지인들과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홈파티’ 트렌드가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에서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을 위한 '솔라 디너웨어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뉴트로 감성의 홈파티 스타일링을 위한 '솔라 디너웨어 컬렉션' 제안
사진 : 휘슬러코리아

휘슬러의 ‘솔라 디너웨어 컬렉션’은 170여 년의 전통과 혁신을 통해 전 세계 새로운 요리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휘슬러의 역사적 가치와 품질을 완벽하게 대변하는 라인으로 직선을 강조한 형태미,

최상의 소재, 코니컬(Conical) 보디를 적용한 스태킹 수납에 대한 연구는 독일 바우하우스를 상징하는 실용과 미학의 가치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컬렉션이다.

머그와 플레이트 바디에 휘슬러의 전통과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솔라 패턴이 각인되어 시선을 주목시키는 ‘솔라 디너웨어 컬렉션’은 특유의 클래식한 패턴 덕분에 뉴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테이블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오리지널 솔라, 레트로 레드, 옐로 솔라 3가지 패턴을 자유롭게 믹스매치한 조합 또한 가능하여 호스트의 개성 또한 담을 수 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더욱 잦아질 홈파티들 속에서 기억에 남는 파티의 호스트로 기억되고 싶다면, 무엇보다 먼저 휘슬러의 ‘솔라 디너웨어 컬렉션’으로 트렌디한 테이블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