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세트’ 출시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세트’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9.29 23:00
  •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홈메이드 건강 파스타

a올해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KitchenAid)가 스탠드 믹서에 연결해 사용하는 어태치먼트인 파스타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출시
사진 :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출시
사진 :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출시
사진 : 키친에이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파스타 롤러 및 커터 출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인 롤러 및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이탈리아 정통 기법의 생 파스타면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믹서 액세서리다.

틸트-헤드 스탠드 믹서의 파워 허브(동력 공급 장치)에 연결해 반죽기의 기능을 확장시킨다. 파스타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제조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다.

파스타 롤러는 밀가루와 계란 등을 혼합한 반죽을 15cm 폭의 균일한 두께의 파스타 시트로  만들어 준다.

최상의 기술력으로 반죽을 부드럽게 밀어 주며, 8단계 두께 조정을 통해 라자냐 면, 또띠아피, 전병피, 만두피, 수제비 등을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인 파스타 커터 세트는 다양한 두께와 넓이의 스파게티 면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액세서리다.

파스타 롤러와 별도 판매되는 제품으로 파스타 롤러로 만든 파스타 시트를 깔끔하게 잘라 다양한 폭의 파스타면을 만들 수 있다.

키친에이드의 파스타 커터 세트는 얇은 면을 자르는 카펠리니 커터, 넓은 면을 자르는 라쟈네트 커터와 세척 솔로 구성되어 있다.

키친에이드의 파스타 롤러와 파스타 커터 세트는 일반적인 반죽 시 필요한 공간 대신 좁은 공간에서도 반죽이 가능한 홈쿠킹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시판 파스타면 보다 식감과 맛이 뛰어난 생 파스타면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한다. 또한, 반죽에 시금치, 당근 등 원하는 재료를 넣어 나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개발할 수 있다. 완성된 파스타는 소분하여 냉동 보관하여, 원하는 때에 삶아 요리할 수 있다.

키친에이드 코리아 이장원 대표는 “키친에이드 ‘파스타 롤러와 파스타 커터 세트’는 가정에서도 이탈리아 전문가 방식 그대로의 생 파스타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이 새로운 요리 영역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키친에이드 코리아는 고기 다지기, 소시지 제조, 곡물 제분, 착즙 등의 요리가 가능한 다양한 스탠드 믹서 어태치먼트 시리즈 도입을 통해 요리의 즐거움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친에이드는 세계 1위 믹서 브랜드 로 수많은 요리 애호가와 셰프들의 주방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구매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그리고 윌리엄 소노마 매장 등에서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