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 앰풀 커버 쿠션 루비 에디션’ 출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 앰풀 커버 쿠션 루비 에디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9.30 11:00
  • 조회수 1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에디션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HUI)에서 올 한해 선보인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의 마지막 제품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 앰풀 커버 쿠션 루비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_앰풀 커버 쿠션 루비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_앰풀 커버 쿠션 루비 에디션

오휘의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바탕으로 권위와 고귀함의 상징으로 사용되던 주얼리 작품들을 재해석하여,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품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이다.

특히 ‘2019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의 마지막을 장식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루비 에디션’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기술이 집약된 앰풀 어드밴스드와 프랑스 왕가의 보석이라 불리는 루비가 만나 그 특별함을 더했다.

신비로운 붉은빛을 자랑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루비 에디션’은 오스트리아 왕가에서 귀하게 전해지는 루비 팔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루비는 유색 보석의 왕으로 일컬어지며 여러 황실에서 사랑 받았던 보석으로, 이번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루비 에디션은 루비의 영롱한 붉은빛을 패키지에 구현했을 뿐 아니라,

루비 원석에 담긴 고귀한 의미를 담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만의 가치를 배가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로, 피부감도를 높여 잠든 피부 빛을 깨워주는 고농축 앰풀이다.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 29 CellTM’ 성분에 고귀한 금을 더해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불어넣어주며,

피부 흡수를 향상시키는 피부 침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농밀한 앰풀 원액이 빠르게 스며들어 보습력 또한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커버 쿠션’은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 성분이 가득한 셀소스TM과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 ‘시그니처 29 CellTM’을 담은 커버 쿠션이다.

듀얼 픽싱 시스템으로 높은 밀착력과 지속력을 선사할 뿐 아니라, 더블 레이어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얇으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 가능하다.

특히 이번 루비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 중앙에 루비 디자인이 더해져 루비의 황홀한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의 영롱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담아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루비 에디션’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어 보석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보는 것이 어떨까.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