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디자이너 김진식과 콜라보레이션한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 : 숨37X김진식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사진 : 숨37X김진식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숨37°는 에르메스, 바카라, 크리스토플 등 글로벌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진식 디자이너와 협업해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였다.

자연에 대한 정성 어린 관찰과 발효에 대한 오랜 연구로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숨37°의 브랜드 여정과, 자연의 소재를 존중하며 이에 담긴 의미를 연구하여 남다른 가치를 창조하는 디자이너와의 공통점에 주목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작가가 숨37° 시크릿 라인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하였으며, 자연물 안에 담겨 있는 시간의 밀도를 초현실적인 패턴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숨37° 대표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가 230ml 대용량으로 출시되며, 사계절 동안 피는 갖가지 꽃과 식물의 싱그러움을 담아낸 ‘시크릿 오일 세레니티 스페셜 세트’가 한정 출시된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자연·발효 필수 에센스이다.

‘시크릿 오일 세레니티’는 황금빛 발효 오일인 골든 모르티 발효오일TM을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은 물론 높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며, 그윽하고 풍성한 향이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올 가을, 특별한 디자인과 1년에 단 한번 풍성한 구성으로 탄생한 숨37°X김진식 ‘시크릿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 빛을 만나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