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사이판 월드리조트’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사이판 월드리조트’리뉴얼 오픈
  • 고현준
  • 승인 2019.09.30 15:00
  • 조회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남태평양 특급 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10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국의 파라다이스로 오는 10월 1일 오픈한다.
 

사진 : 사이판 최초로 선보인 캐릭터 객실 전경
사진 : 사이판월드리조트 전경
사진 : 사이판 최초로 선보인 캐릭터 객실 전경
사진 : 사이판 최초로 선보인 캐릭터 객실 전경

리뉴얼 오픈하는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바다와 인접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여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259개의 객실과 12,000㎡로 태평양에서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Wave Jungle)’,

사이판 최초로 선보이는 뽀로로룸&뽀로로파크, 다양한 보드 게임과, 북카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사이판 최초로 선보이는 뽀로로룸은 일반 객실보다 약 1.5배 넓은 객실 크기에 뽀로로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놀이 블록, 특별 어메니티 등으로 꾸며져 있다.

또한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안전 매트도 객실 내 비치하여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뽀로로파크에는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는 물론, 미끄럼틀, 정글집 등의 놀이기구와 색칠 놀이, 뽀로로 공연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이번 리노베이션을 기념하며, 3박 이상 투숙할 시 1박당 20달러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5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30달러를 할인해 주는 '롱스테이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이전부터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30~40대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이라며,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남국의 파라다이스로서 보다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인천공항에서 4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휴양지인 사이판에 자리하고 있다.

월드리조트가 위치한 서해안 수수페(Susupe)지역은 사이판 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남태평양의 푸른 하늘과 맑은 바다, 시원한 바람과 아늑한 야자수가 절경을 이룬다.

게다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이고, 사이판 중심지까지는 약 15분이 소요되는 최적의 입지 요건을 갖췄다.

주변 관광지로는 그로토(해저동굴), 마나가하섬, 새섬, 라오라오만, 마이크로 비치와 티니안(카지노), 골프장 등이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