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변화 또는 중요한 날을 앞둔 남성들이라면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도 이래저래 많이 생겨난다.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펌 스타일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펌 스타일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펌 스타일
사진 : 압구정 미용실 코코미카, 펌 스타일

특히 결혼식을 앞둔 새신랑이라면 더욱 평소 다듬지 않아 본 헤어스타일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변화에 부담스러움을 느끼는 것이 당연하다.

이렇듯 컷트만을 추구하던 남성들에게 평소 해보지 않은 스타일로 변화를 주고 싶다면 얼굴의 윤곽을 살려주고 두상의 균형을 잡아주는 ‘디자인펌’을 추천한다.

일명 ‘디자인펌’은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로 만들기 위해 필수적인 것은 맞춤형 스타일링이다. 개인의 이미지와 취향에 맞춘 컷트와 펌 시술은 어중간함을 나만의 개성으로 해석할 수 있는 도구가 된다.

코코미카의 디자인펌은 결혼을 앞둔 신랑들이 낯선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보려 할 때에도 아주 쉬운 시도가 될 수 있다.

동양남자들의 전형적인 가라앉고 스트레이트한 모발을 더욱 풍성하게 컬링을 주어 입체적인 스타일을 보여주어 남성들의 이목구비를 조금 더 매력있는 스타일로 만들 수 있다.

웨딩 헤어뿐만이 아니라 이 ‘디자인펌’은 부드러운 이미지와 지적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더욱 추천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사진 : 신사동 미용실 ‘코코미카’ 우천용원장
사진 : 신사동 미용실 ‘코코미카’ 우천용원장

코코미카의 우천용원장은 “코코미카의 남성 디자인펌은 가라앉고 스트레이트한 모발을 교정하는 컬링펌으로 시술하면, 손질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남성분들이 고데기나 스타일링 도구 없이 가벼운 왁스 터치 만으로도 손질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쉬운 스타일 이다” 고 전했다.

또한 ‘소프트한 컬링이기 때문에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잡아주어 윤곽을 살리고 두상의 균형또한 잡아준다. 그래서 뭉침없는 모발이 캐주얼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현재 코코미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어,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스타일 체인지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추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