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블렌디드’ 타임세일 진행
프로젝트M,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블렌디드’ 타임세일 진행
  • 남수민
  • 승인 2019.10.03 17:00
  • 조회수 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캐시미어 소재가 함유된 스웨터로 구성된 ‘캐시미어 블렌디드’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 프로젝트M_ 캐시미어 블렌디드
사진 : 프로젝트M_ 캐시미어 블렌디드
사진 : 프로젝트M_ 캐시미어 블렌디드
사진 : 프로젝트M_ 캐시미어 블렌디드

프로젝트엠의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내구성이 약한 캐시미어에 나일론과 울을 혼방하여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기본 라운드넥과 터틀넥, 그리고 반터틀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버건디, 다크 핑크, 라이트 그린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깔끔한 핏과 디자인의 라운드넥 스웨터는 단품으로 착장은 물론, 셔츠와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다.

목을 감싸주어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하는 터틀넥 스웨터는 캐시미어 소재 특성인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8가지로 선보이며, 여성 제품도 출시되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여성 터틀넥 스웨터는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M은 터틀넥이 답답한 이들을 위해 반터틀넥도 새롭게 선보였다. 반터틀넥은 겨울은 물론, 가을이나 봄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더불어 이번 프로젝트M 캐시미어 블렌디드 기간 한정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존 59,900원의 캐시미어 제품 2장 구매 시 6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행사로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3일부터 16일까지이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편, 프로젝트M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인 출시와 함께 다다스튜디오와 협업한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캐시미어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인해 헤어진 연인의 포근한 손의 감촉과 그리운 감정을 떠오르게 하는 이번 영상은 다다스튜디오 플랫폼 및 프로젝트엠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