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2019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일룸생활’ 론칭을 맞이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일룸 일상을 담은 사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진행
사진 : 일룸 일상을 담은 사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진행

‘#나의 일룸생활’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일상을 표현하는 공간을 공유하고, 삶에 변화를 가져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일룸의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나의일룸생활 페이지(iloomlif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두 부문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룸 가구 구비 여부를 선택한 후 사진을 업로드 하면 각각 #나의일룸생활, #나만없어일룸생활 해시태그 및 프레임을 적용된다. 생성된 사진을 간단한 사연과 함께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생성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과 매달 선정 및 발표되며, 50만원 상당의 일룸 가구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7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나의일룸생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