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드림’ 매트리스 라인 리뉴얼 론칭…신상품 3종 선출시
까사미아, ‘드림’ 매트리스 라인 리뉴얼 론칭…신상품 3종 선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10.05 07:00
  • 조회수 1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매트리스 ‘드림’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신상품 3종을 선출시했다.
 

사진 :  까사미아 매트리스 드림 리뉴얼 론칭
사진 : 까사미아 매트리스 드림 리뉴얼 론칭

바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원인으로부터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견디며 살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좋은 수면’에 대한 욕구가 점차 커져감에 따라 ‘수면시장’의 규모도 함께 확대되고 있다.

까사미아는 기존의 ‘드림’ 매트리스 라인 리뉴얼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수면 가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과 함께 수면시장 내 입지 확장에 나선다.

이번 ‘드림’ 리뉴얼 매트리스 라인은 기존 대비 소재와 성능,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세 가지 신상품은 누볼라 (미디움 강도), 스텔라 (미디움 강도), 아크로 (하드 강도) 매트리스 3종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개개인의 체형과 잠자는 습관을 고려해 아늑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기술력이 특징이다.

특히, 매트리스 하부에 다리, 무릎, 허리 등 신체 부위에 따라 9개 구역으로 스프링이 분배된 트리플 9존 독립 스프링을 사용해 몸의 굴곡과 하중에 따라 탄성과 쿠션감을 조절해준다.

또 각기 다른 탄성을 지닌 3가지 독립 스프링이 개별적으로 신체 움직임에 반응해 더욱 정교하게 몸을 지지해준다.

▷ 누볼라(NUVOLA) 매트리스

‘누볼라’는 냉감사 메모리폼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매트리스다. 매트리스 상부에 시원한 촉감을 자랑하는 냉감사 소재의 메모리폼 탑퍼가 장착돼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최소화하고 상쾌한 수면 시간을 선사한다.

탑퍼와 매트리스를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 유로탑 디자인으로 제작돼 실용성이 뛰어나고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소재) 트리플 9존 독립(포켓) 스프링, 냉감사 메모리폼. 가격) K사이즈(Medium) 189만 원 / Q사이즈(Medium)  169만 원

▷ 스텔라(STELLA) 매트리스

‘스텔라’는 복원력이 뛰어난 메모리폼을 탑퍼 소재로 사용해 흔들림 없이 평온한 수면을 도와준다.

유로탑 디자인으로 매트리스 상부에 메모리폼 탑퍼를 장착, 디자인 7개의 밀도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하는 7존 컨투어폼 구조를 탑퍼에 적용해 신체에 딱 맞는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소재) 트리플 9존 독립(포켓) 스프링, 7존 컨투어폼, 메모리폼. 가격) K사이즈(Medium) 149만 원 / Q사이즈 129만 원

▷ 아크로(ATCRO) 매트리스

‘아크로’는 부드러운 탄성감을 자랑하는 고탄성폼을 탑재해 매트리스의 안락함을 극대화했다.

매트리스 상부에 고탄성폼 탑퍼가 개별적으로 구성된 필로우탑 디자인으로, 7개의 밀도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하는 7존 컨투어폼 구조를 탑퍼에 적용해 신체에 딱 맞는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소재) 트리플 9존 독립(포켓) 스프링, 7존 컨투어폼, 고탄성폼. 가격) Q사이즈(hard) 109만 원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