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 유수아
  • 승인 2019.11.12 15:00
  • 조회수 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솝은 민감성 피부와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가 겪는,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신체적 증상을 해소하기 위한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를 선보인다.
 

사진 : 이솝(Aesop), 신제품_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사진 : 이솝(Aesop), 신제품_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

이 제품에는 푸른 미세조류 두날리엘라 살리나 추출물과 동면 상태의 수선화비늘줄기추출물의 두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들의 시너지 작용으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고 완화시킵니다. 또한 진저 루트 추출물과 비사보롤은 민감성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

‘최근에 민감성 피부에 대한 우리의 과학적 이해가 한층 깊어졌습니다 각질 등 눈에 보이는 징후나 화끈거림과 같은 보이지 않는 증상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원하는 민감성 피부의 니즈를 인식했다.’라고 이솝 이노베이션 및 R&D 부문 제너럴 매니저 케이트 포브스박사는 말한다.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반응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피부 진정, 완화, 피부 장벽 강화에 작용하는 효과적인 조합을 포함하고 있다.

가볍지만 영양을 주는 베이스로 악화된 피부에 진정과 편안함과 함께 피부 균형을 되찾아 줍니다.’ 포브스 박사는 설명한다.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질감의 로션 타입으로 휴멕턴트 사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와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가 얇게 벗겨지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한편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부드러우면서 유분기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는 데일리 사용으로 적합하며 아침 저녁으로 사용한다. 클렌징을 하고 토너로 정돈한 후 충분한 양을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른다.

시킹 사일런스 페이셜 하이드레이터는 60mL 갈색 유리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와 카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