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만 되면 푸석하고 탄력 떨어지는 피부, LED 마스크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관리하자!
 

사진 : 환절기 집중 케어 아이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사진 : 환절기 집중 케어 아이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잠재워줄 제품으로 ‘DPC 스킨샷 LED 마스크’를 제안한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른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으로 굴곡진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상태 개선 및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파장은 피부탄력개선 및 잡티제거 등에 활용되며, 블루파장은 트러블, 피지 관리 등 문제성 피부 관리를, 바이올렛 파장은 레드와 블루 파장이 동시에 적용되어 환절기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및 진정, 보습, 회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온 기능으로 눈가까지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며, 눈가 부위 실리콘 형상캡으로 눈가 오픈형 기기에서 오는 눈의 피로감을 줄였다.

또한 음성지원 기능이 가능하며,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볼 부위의 원터치 센서 조작으로 On/Off 작동 및 모드 변경이 가능해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곡선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마스크 디자인 형태로 착용감이 편하고, 더블밴드 형식으로 마스크 착용 시 흘러내림을 방지했다.

LED 마스크 사용 시 100% 프렌치 피시 콜라겐과 탄력 특허 성분인 화이트 루핀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단백질, 진주 콤플렉스, 캐비어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피부 탄력과 고보습에 도움을 주는 ‘DPC 크렘 드 젬므’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결 정돈은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 판매가는 1,350,000원이며 함께 사용하기 좋은 ‘DPC 크렘 드 젬므’ 크림은 40ml 용량에 290,000원이다.

엠에스코 공식몰 또는 입점 면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DPC에서 운영하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