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잡티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탄력과 가을철 부족해지기 쉬운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퍼펙트 쿠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AHC 퍼펙트 쿠션 2종
사진 : AHC 퍼펙트 쿠션 2종

신제품은 ‘퍼펙트 크림 커버 쿠션’, ‘퍼펙트 히아 세럼 쿠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아이크림의 탄력 성분과 수분 세럼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을 하며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퍼펙트 크림 커버 쿠션’은 아이크림의 탄력 핵심 성분인 ‘펩타-5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메이크업전 마치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을 바른 듯 피부에 토탈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리면서 두드릴수록 탄력감이 살아나 생기를 잃은 건조한 가을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쿠션 속 ‘슬림 핏 파우더(Slim Fit Powder)’는 피부에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 요철을 균일하게 커버하여 잡티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스타 파우더와 브라이트 파우더 등 광채 기술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완벽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한다.

‘퍼펙트 히아 세럼 쿠션’은 5가지 히아루로닉 콤플렉스와 비타민 B5 등 수분 세럼의 핵심 성분 함유하여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수분이 가득한 모이스트 ‘스무싱 젤(Moist Smoothing Gel)’ 베이스는 피부의 굴곡진 부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메어주워 수분감 가득한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워터 에센스처럼 라이트한 텍스쳐는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피팅되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들뜸없는 밀착감을 선사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롱래스팅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 ‘퍼펙트 쿠션’ 2종은 올리브영 전용 단독 기획세트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